처음   모두보기   바깥고리   메모지.com
Share |
신문스크랩 : “닌텐도 대신 명텐도?” 누리꾼들, 패러디로 MB발언 비판 (명텐도 명텐도MB 닌텐도 )

신문스크랩 : “닌텐도 대신 명텐도?” 누리꾼들, 패러디로 MB발언 비판

“닌텐도 대신 명텐도?” 누리꾼들, 패러디로 MB발언 비판  - 명텐도; 명텐도MB; 닌텐도;
Resolution: 650x2500

“닌텐도 대신 명텐도?” 누리꾼들, 패러디로 MB발언 비판
- “좌회전 버튼 제거한 뉴라이트 장착 게임기” 재치 번득
(데일리서프 / 하승주 / 2009-02-05)
이명박 대통령은 지난 4일 과천 정부종합청사에서 열린 ‘현장 비상경제대책회의’에서 “우리도 일본 닌텐도처럼 크리에이티브한 제품을 개발할 수 없느냐”고 물은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바로 패러디물 ‘명텐도’를 창조해 냈다.
닌텐도의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DS의 광고물을 패러디한 ‘명텐도’는 “위대하신 민족의 영도자 MB가카(각하)께서 순시중에 말씀하신 주옥같은 말씀을 받들어 새롭게 출시한 초딩용 게임기”로 소개되고 있다.
‘명텐도’는 현재의 정치를 풍자하는 몇 가지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먼저 “왼쪽으로 가는 것과 빨간색을 싫어하시니 좌회전 버튼과 빨간색을 완전히 제거”했으며, “일본산 조명 시스템인 ‘뉴라이트’를 기본 장착해 어두운 지하벙커에서도 가카가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여기에 기본 메모리는 2MB가 제공되며, 확장이 불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2009:02:05 09:03:56

꼬리표:  명텐도  명텐도MB  닌텐도  앨범 보기
처음으로   내글   메모지.com
Custom Search
김진숙의 사진집. 당사자 외에는 인물사진의 펌은 허락하지 않습니다. 그 외의 사진은 맘대로 퍼셔도 됩니다. [관리자로긴]

Stats